7일 강다니엘을 모델로 한 화장품 브랜드 ‘메르넬’이 이벤트 오픈과 동시에 고객들의 접속이 몰려 사이트가 마비됐다고 밝혔다.
‘메르넬’ 관계자는 “충분히 많은 접속자들을 수용할 수 있게 사이트를 준비해놨지만, 예상을 훨씬 넘어선 접속수였다”며, 예상보다 더 많은 고객이 몰려 사이트가 마비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메르넬’ 측은 “만일의 경우를 대비해, 스마트스토어도 동시 오픈을 진행하였지만, 브랜드사의스마트스토어 조차 일시적으로 접속장애를 일으켰다.”라며, 모델 강다니엘의 파워를 다시 한 번 실감케 했다고 전했다.
성공적인 프로모션 런칭에 대해, “넉넉히 준비한 패키지상품이 품절에 임박했다”라며, 고객의 뜨거운 성원에 감사를 전했다.
강다니엘은 솔로 아티스트로 거듭나면서 국내와 아시아 시장을 넘어 전 세계적으로 막강한 존재감을 나타내고 있다. ‘메르넬’이 글로벌 시장을 겨냥하고 있는 만큼, 브랜드를 대표하는 이미지에 최적화된 모델이라고 다시 한 번 극찬했다.
‘메르넬’은 이번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앞으로 더 많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를 제공 할 예정이다.
한편, 강다니엘은 2021 새해부터 글로벌 뷰티브랜드 메르넬에 공식 엠버서더로 발탁됐다.
지난 1일 뷰티브랜드 메르넬은 강다니엘이 2021년 새해에 ‘글로벌 뷰티브랜드’ 메르넬의 공식 엠버서더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뷰티브랜드 메르넬 관계자는 "높은 인지도뿐만 아니라 수많은 한류스타 중에서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월등해 메르넬의 얼굴로 내세우게 됐다"고 모델 계약 배경을 설명했다.
메르넬이 글로벌 시장을 겨냥하고 있는 만큼, 브랜드를 대표하는 이미지에 최적화된 모델로 강다니엘을 앞세웠다.
강다니엘은 단순한 모델 활동을 넘어 '메르넬 엠버서더'로 나선다. 태국, 베트남 등 아시아 시장을 비롯해 북미, 중남미, 유럽 등 전 세계 대도시에서 다양한 프로모션 및 활동을 이어간다.
메르넬 브랜드 운영사 (주)씨오디는 "영원한 바다를 의미하는 해양수초 성분을 기초로 화장품을 제작했다"며 "10종의 기초 제품 라인업을 시작으로 기능성 뷰티 제품군을 차례로 소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메르넬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