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04:32
연예

'스위트홈' 송강, 연기 열정 담긴 비하인드…비주얼도 '열일'

기사입력 2021.01.04 09:49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스위트홈' 송강의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스위트홈'의 주인공 송강의 촬영 비하인드 컷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스위트홈'에서 은둔형 외톨이 차현수 역을 맡은 송강은 그동안의 이미지와는 180도 다른 연기 변신을 선보이며 나날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4일 공개된 비하인드 컷에는 이번 작품과 캐릭터를 위해 수없이 고민한 송강의 연기 열정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모았던 차현수의 회상 씬을 비롯, 쉬는 시간에도 대본을 놓지 않는 모습은 '스위트홈'으로 빠르게 치솟고 있는 송강의 예사롭지 않은 상승세를 증명해준다.

먼저 정신없는 촬영 현장 속 진지한 눈빛과 표정으로 대본에 집중하고 있는 그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착장과 소품, 그리고 주변 환경까지 모든 것이 작품 그대로지만, 대본에 열중하고 있는 송강에게선 차현수와는 전혀 다른 배우로서의 깊은 아우라가 풍긴다. 이어 자신의 연기를 모니터링하고 있는 모습 역시 캐릭터 표현을 위해 끊임없이 고민했다는 연기 열정이 물씬 느껴지는 대목이다.

반면 현수의 고등학교 시절 회상 씬 비하인드 컷은 또 다른 감탄을 자아낸다. 바로 똑같이 교복을 입고 있음에도 섬세한 감정 표현과 눈빛으로 전작 '좋아하면 울리는'과는 상반된 분위기를 그려낸 것. 이처럼 송강으로 완성된 현수의 가슴 아픈 학창 시절은 비하인드 컷 만으로도 보는 이들의 마음을 울린다.

'스위트홈'을 통해 완벽한 비주얼부터 한층 더 성숙해진 연기를 보여준 송강의 2021년에 많은 기대가 집중되고 있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넷플릭스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