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0.11.19 16:16 / 기사수정 2010.11.19 16:27
▶ 유인나, '반 삭발' 학창시절…'유인나 맞아?'
배우 유인나의 학창시절 삭발 사진이 공개돼 네티즌들에게 충격을 주고 있다.
MBC '지붕 뚫고 하이킥'에 인기를 얻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유인나의 과거사진이 공개됐다.
사진의 유인나는 교복 치마에 양반다리를 한 채 반 삭발을 한 유인나의 과거모습이 그대로 드러나 현재의 청순한 외모와는 전혀 다른 모습이다.
누리꾼들은 "정말 충격적이다", "방송물이 좋긴 좋은 것 같다", "성형논란이 일 것 같다" 등 충격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한편, 유인나는 현재 인기리에 방영중인 SBS 주말드라마 '시크릿가든'에서 하지원의 친구이자 애교 많고 낙천적인 백화점 VVIP 라운지 직원 아영 역으로 활약하고 있다.
▶ '용서부부' 서현, 정용화에 첫 스킨십 시도
20일 방송될 MBC <우리 결혼했어요>(이하 우결)에서 '용서부부' 정용화와 서현의 일본 자유여행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다.
앞서 '용서부부'는 일본에서 극적인 재회를 한 이후 고구마 천국인 가와고에시에서 배낭 여행하는 대학생 커플 마냥 자유여행을 즐긴 바 있다.
이날 정용화와 서현은 날이 저물어 일본 전통 여관인 료칸을 찾는다. 하지만, 두 사람 모두 료칸이 처음이라 그곳에서 제공되는 일본식 전통 코스요리며 료칸 직원들의 대접에 몸 둘 바를 몰라 한다.
이후 두 사람은 여행의 마지막 밤을 장식하기 위해 산책을 나선다. 이 과정에서 서현은 난생처음 스스로 정용화에게 스킨십을 시도하고 정용화는 예상치 못한 서현의 스킨십에 아주 특이한 반응을 보인다.
스튜디오 녹화를 통해 이 장면을 먼저 지켜본 박미선, 김정민, 2AM(임슬옹, 정진운), 김나영 등 ‘우결’ 캐스터들은 마치 화산이 폭발하는 걸 보는 것 같은 느낌이라며 환호성을 내질렀다는 후문이다.
과연 정용화를 사로잡은 서현의 깜짝 스킨십은 무엇일지 오는 20일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