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19:29
연예

‘1월 7일 컴백’ 장덕철, 같은 듯 다른 느낌 ‘겨울잠’ 매력

기사입력 2020.12.30 13:19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장덕철(장중혁, 덕인, 임철)이 두 가지 콘셉트의 컴백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같은 듯 다른 감성으로 신곡 ‘겨울잠’ 분위기를 엿보였다. 

소속사 더블브이이앤티는 30일 0시 공식 SNS에 장덕철의 신보 ‘겨울잠’의 컨셉 포토 ‘겨울잠(fall asleep)’ 버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장덕철 멤버들은 흑백 사진 안에 겨울잠을 자고 있는 듯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사랑하는 연인과의 이별로 인해 온 시간이 멈춰버린 듯한 가슴 아픈 이별 감성을 표현하고 있다.

또한 30일 정오에 공개된 두 번째 컨셉 포토 ‘꿈(dream)’ 버전에서는 겨울 배경의 세 남자가 각기 다른 곳을 응시하며 누군가를 기다리는 듯한 포즈를 하고 있다. 아련한 표정과 감성적인 분위기에 휩싸인 장덕철 세 멤버들이 같은 듯 다르게 그릴 신곡 ‘겨울잠’의 분위기에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장덕철은 멤버 전원이 자작곡을 선보일 수 있는 실력파로 가요계 잘 알려져있다. 그동안 사랑을 해본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감성 발라드를 선보인 장덕철은 ‘그날처럼(2017)’을 통해 지난 2015년 데뷔 이후 처음으로 차트 1위를 거머쥐며 리스너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또한 발매 후 2년 만에 역주행의 기적을 일으킨 ‘그때 우리로(2015)’를 비롯해 ‘알았다면(2018)’, ‘시작됐나 봄(2019)’, ‘그대만이(2020)’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발표하며 음악 팬들로부터 ‘믿고 듣는 보컬 그룹’이라는 수식어를 얻었다.

최근 소속사 더블브이이엔티로 이적 직후 개인 프로필 영상인 ‘Re.장덕철’을 공개한 장덕철은 컴백 티징 콘텐츠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아티스트로서의 행보를 더욱 가시화하고 있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약 10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곡을 통해 장덕철이 과연 어떤 새로운 모습으로 차트강자의 자리에 오를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장덕철의 신보 ‘겨울잠’은 오는 2021년 1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 및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더블브이이엔티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