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악가 조수미가 아주 특별한 방식으로 방탄소년단 뷔의 생일을 축하했다.
30일 조수미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Snow Flower "Happy Birthday V (BTS)" Sumi Jo [Sumi Jo Official]”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에는 방탄소년단 뷔의 ‘Snow Flower’를 부르고 있는 조수미의 모습이 담겨 있다.
12월 30일 방탄소년단 뷔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그의 노래를 부른 조수미.
그의 남다른 가창력과 팬심은 네티즌들의 시선을 끌기에 충분했다.
지난 25일 0시 방탄소년단 공식 사운드클라우드 및 유튜브, SNS 채널을 통해 뷔의 ‘Snow Flower(스노우 플라워)’가 공개됐다.
‘Snow Flower’는 평소 친분이 두터운 것으로 알려진 픽보이와 뷔가 처음으로 협업한 곡이다. 일렉 기타 연주 위에 두 아티스트의 매력적인 보컬이 어우러져 추운 겨울에 따뜻함을 전해주는 R&B 곡이다.
특히 이번 곡에서 두 사람은 작사, 작곡 등 전반적인 제작에 함께 참여해 역대급 시너지를 발휘했다.
한편, 그룹 방탄소년단은 디지털 싱글 'Dynamite'와 새 앨범 'BE (Deluxe Edition)'로 미국 빌보드의 다수 차트에서 상위권을 차지했다.
29일(현지시간)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 최신 차트(2021년 1월 2일 자)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의 'Dynamite'는 메인 싱글 차트 '핫 100'에서 44위에 올랐다. 캐럴이 다수의 차트 상위권을 차지하고, 발매한 지 4개월이 지났으나 여전히 톱50에 이름을 올리며 인기를 얻고 있다.
'Dynamite'는 '핫 100' 차트 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인기를 알 수 있는 '글로벌 200'에서 12위, '글로벌 200(미국 제외)' 3위에 랭크됐다. 이외에도 '디지털송 세일즈' 1위, '어덜트 팝송' 10위, '캐나다 올포맷 에어플레이' 19위 등을 차지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조수미 공식 유튜브 채널-빅히트엔터테인먼트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