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이든(EDEN)의 ‘이든 스타더스트(EDEN STARDUST) 시즌 2’가 어느덧 일곱 번째 음원을 발매하며 올해를 마무리한다.
28일 오후 이든의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 공식 SNS에는 ‘이든 스타더스트 시즌 2 vol.7’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그룹 영상통화 화면처럼 꾸며진 해당 이미지는 연말을 맞아 주변의 소중한 사람에게 연락을 해 보는 모습은 물론, 비대면 소통이 중요한 수단이 된 지금의 상황이 담겨있어 눈길을 끌었다.
또 이번 음원은 이달 30일 6시 발매된다는 정보가 담겨있으며 그 아래에는 이든을 시작으로 글로벌 대세 ‘에이티즈(ATEEZ)’와 독보적인 미성을 가진 ‘마독스(Maddox)’, 그리고 이든이 수장으로 있는 프로듀싱팀 ‘이드너리(Eden-ary)’의 참여가 예고되어 더욱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이에 앞서 에이티즈 멤버 홍중과 성화는 브이 라이브를 통해 “KQ 가족들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것, 기대 많이 해 주셔도 된다”라며 곡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했다. 이어 관계자 또한 “90년대 추억을 환기시키는 R&B 장르와 이든의 감성이 만나 올겨울을 따뜻하게 감싸줄 감미로운 트랙이 탄생했다”고 소개했다.
한편 ‘이든 스타더스트 시즌 2’ vol.7은 30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KQ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