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14:07
연예

NCT "힘든 상황, 저희 노래 들으면서 힘내셨으면" (비욘드라이브)

기사입력 2020.12.27 16:12 / 기사수정 2020.12.27 17:12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그룹 NCT가 최초 공개 무대 소감을 전하며 팬사랑을 뽐냈다.

27일 오후 3시, NCT(태일, 쟈니, 태용, 유타, 도영, 텐, 재현, 윈윈, 마크, 런쥔, 제노, 해찬, 재민, 천러, 지성, 루카스, 정우, 쿤, 샤오쥔, 양양, 헨드리, 쇼타로, 성찬)는 네이버 V LIVE의 Beyond LIVE 채널을 통해 ‘Beyond LIVE - NCT : RESONANCE ‘Global Wave’’(비욘드 라이브 – 엔시티 : 레조넌스 ‘글로벌 웨이브’)를 개최했다.

이날 NCT의 태일과 런쥔, 샤오준은 감성 넘치는 무대를 선보였다. 전에 없던 새로운 조합에 팬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무대 후 런쥔은 "굉장히 떨리고 기대했다. 형들이랑 좋은 목소리로 잘했던 것 같다. 살짝 아쉬운 점도 있다. 날도 춥고 그래서 더 따뜻하게 불렀어야 했는데..."라며 무대 소감을 전했다.

태일은 "저희에게도 엄청난 경험이었다. 처음 해본 조합"이라며 "부담도 되고 욕심도 생겼다"며 메인 보컬 면모를 뽐냈다.

또 샤오준은 "지금 힘든 상황인데, 이 노래를 들으면서 힘내셨으면 좋겠다. 파이팅!"이라며 응원을 전하기도 했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SM엔터테인먼트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