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1 23:40
연예

"나도 사랑해"…이시언, 5년 추억 안고 '나혼자산다' 눈물의 하차 [종합]

기사입력 2020.12.25 19:10 / 기사수정 2020.12.25 18:55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나도 사랑해. 고맙고 감사하고 진심으로...행복했습니다"

이시언은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나도 사랑해. 고맙고 감사하고 진심으로...행복했습니다 정말정말..."이라는 글을 남기며 '나혼자산다' 멤버들을 향한 진심을 전했다.

이와 함께 "#나혼자산다 End 그리고 and #이시언 대표작 #나혼자산다 #얼장 오늘이 마지막방송.."이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이며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나혼자산다' 무지개 회원인 박나래, 화사, 기안84, 헨리, 성훈이 '시언아 사랑해'라고 적힌 의상을 입고 이시언을 향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 뭉클함을 자아낸다.

이시언은 이날 방송되는 MBC '나혼자산다'를 마지막으로 프로그램에서 하차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눈물과 웃음이 공존하는 이시언의 이별 여행이 그려진다.

이시언은 지난 5년간 무지개 회원으로서 함께했던 영상을 보며 추억에 빠져든다. 자신의 시간이 고스란히 담긴 영상에 미소를 짓다가도, 이들과 쌓은 추억을 떠올리며 눈시울을 적신다고.

영상을 본 무지개 회원들 역시 꺼내지 못했던 속마음을 털어놓는다. 화사는 "너무 아쉽고 슬퍼요"라고 말하는가 하면, 박나래는 "마음 같아서는 붙잡고도 싶다"며 애틋한 고백으로 보는 이들까지 가슴 뭉클하게 만들 예정이다.

한편 다음날이 밝자, 이시언과 무지개 회원들은 마지막 추억을 남기기 위한 사진관으로 향한다. 세수조차 하지 않은 순도 100% 민낯을 보이며 역대급 가족사진을 찍는다고. 이어 회원들은 마지막 버킷리스트를 위해 백사장으로 이동, 4년 전과 같이 '무지개 포에버'를 새기며 훈훈한 여정을 끝마친다고 해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서로를 향한 애틋한 마음으로 꽉 채워진 이시언의 이별 여행은 25일 오후 11시 15분 방송되는 '나혼자산다'에서 만나볼 수 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MBC, 이시언 인스타그램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