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정동원-장민호의 ‘파트너’ 무대가 공식 유튜브 채널 도합 조회수 1000만뷰를 넘어섰다.
지난 3월 TV조선이 운영하는 TV조선 공식 유튜브 채널, 미스&미스터트롯 공식 계정 등에는 장민호와 정동원이 함께 선보인 ‘파트너’ 무대 영상이 게재됐다.
이 ‘파트너’ 무대는 공개 직후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으며, ‘미스터트롯’이 종료된 이후에도 꾸준한 관심을 모았다.
이에 TV조선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 된 영상은 700만뷰를 넘어섰고(12월 25일 기준 745만뷰), 미스&미스터트롯 공식 예정에 올라온 영상은 300만뷰를 넘어섰다.(12월 25일 기준 327만뷰)
두 영상의 조회수를 합산하면 1000만뷰를 넘어선다. 관련 영상 및 비공식 계정 영상 조회수까지 합치면 이 영상의 조회수는 훨씬 더 늘어난다.
이러한 높은 조회수는 장민호와 정동원 두 사람의 인기, 그리고 그들의 남다른 케미를 실감케 한다.
이 무대의 높은 인기는 광고로까지 이어져 두 사람은 지난 9월 삼성화재의 광고 모델로 발탁돼 화제가 됐다.
장민호와 정동원 두 사람을 기용한 삼성화재 광고는 ‘고객의 건강을 지켜주는 건강파트너는 삼성화재’라는 메시지를 ‘건강파트너송’과 ‘건강댄스’를 통해 전달했다.
삼성화재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 된 ‘당신의 건강파트너 '미스터 트레이너' 편 - Full ver.’은 12월 25일 기준 조회수 1100만뷰를 돌파하는 등 큰 인기를 누렸다. 당연히 이 영상에도 장민호와 정동원이 파트너로 출연했다.
한편, 정동원과 장민호는 ‘미스터트롯’ TOP6에 합류한 이후 다양한 방송에 출연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장민호는 ‘사랑의 콜센타’와 ‘뽕숭아학당’에 고정 출연 중이며, 정동원은 ‘사랑의 콜센타’와 ‘아내의 맛’에 고정 출연 중이다.
정동원과 장민호의 ‘파트너’ 영상은 TV조선 공식 유튜브 채널, 미스&미스터트롯 공식 계정 등에서 감상할 수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TV조선 유튜브 채널-미스&미스터트롯 공식 계정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