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8 10:01
연예

"드디어 돌아왔다"…김기범, 15년 만에 되찾은 '리즈 비주얼' (금강연화)[종합]

기사입력 2020.12.24 14:40 / 기사수정 2020.12.24 14:40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배우 김기범이 리즈 시절 비주얼을 되찾았다. 

김기범은 지난 20일 유튜브 채널 금강연화의 영상 "15년 만에 '반올림2' 리즈 시절로 돌아간 헤어스타일 대공개"에 모습을 드러냈다. 

이번 영상에서 김기범은 긴머리를 과감하게 자르고 색다른 헤어스타일 변신에 나섰다. 특히 그동안 팬들이 요청한 앞머리까지 내면서 드라마틱한 변화를 기대케했다. 

먼저 김기범은 근황을 묻자 "그저께는 라이브 방송을 했고 어제는 일찍 잤다. 똑같이 밥 먹고 영화봤다"고 설명했다. 

이어 "별 거 없다. 딱히 어떻게 지냈다는 게"라고 덧붙였다. 

또 김기범은 "평소 꾸미지 않는 스타일이다. 머리를 기르기 위해 긴 게 아니다. 코로나 때문에 밖에 안나가다보니까"라고 설명했다. 

금강연화는 김기범의 머리 스타일을 체크하며 "많은 분들이 앞머리를 내달라고 하시더라. 저 역시도 내고 싶었다"고 말했고, 김기범은 "가시죠"라며 웃었다. 

금강연화는 김기범에게 "원래 제 채널은 몰랐냐"고 물었다. 김기범은 "체 채널 댓글에 금강연화 님이 잘라줬으면 좋겠다고 적혀있었다. 뭔가 했다. 중국집 이름 같았다"고 솔직하게 답했다. 

커트와 볼륨 매직에 이어 드라이까지 마친 뒤 금강연화는 "김기범의 머리를 완전히 바꿔놨다"고 자신있게 말했다. 

김기범은 달라진 헤어스타일을 만족하며 "너무 마음에 든다"고 환하게 웃었다. 그는 마지막으로 "건강하세요. 머리 진짜 마음에 든다"고 인사를 남겼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금강연화 유튜브 채널 영상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