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여신강림' 박유나의 청량 매력이 담긴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박유나는 tvN 수목드라마 '여신강림'(연출 김상협, 극본 이시은)에서 타고난 미모는 물론, 똑 부러지는 지성과 주관을 두루 겸비한 원조 새봄고 여신 강수진으로 활약 중이다. 매회 감탄을 부르는 비주얼과 완급을 자유자재로 조절하는 연기력을 선보이며 자신만의 존재감을 화면 가득히 채워나가고 있다.
그런 가운데 23일 공개된 비하인드 컷에서는 박유나 특유의 청량한 매력을 한층 더 끌어올리는 시원시원한 이목구비와 사랑스러운 미소가 포착돼 눈길을 사로잡는다. 사진 속 박유나는 카메라와 시선을 마주한 채 환한 웃음과 선한 눈빛의 조화로 보는 이들의 눈까지 화사하게 밝히고 있다.
이에 독보적인 비주얼과 '착붙' 캐릭터 소화력으로 '여신강림' 속 강수진을 다채롭게 그려나가고 있는 박유나가 앞으로 남은 이야기를 어떻게 풀어나갈지 기대와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한편 '여신강림'은 외모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다가 화장을 통해 여신이 된 주경(문가영 분)과 남모를 상처를 간직한 수호(차은우)가 만나 서로의 비밀을 공유하며 성장하는 자존감 회복 로맨틱 코미디로, 23일 오후 10시 30분 5회가 방송된다.
jinhyejo@xportsnews.com / 사진=WIP(더블유아이피)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