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22:19
연예

‘스페인 팝 밴드’ 라 까사 아쑬, 넷플릭스 신작 OST 참여

기사입력 2020.12.22 20:37



스페인의 팝 밴드 라 까사 아쑬과 그들이 소속된 레이블 ‘엘리펀트 레코즈’의 뮤지션들이 넷플릭스의 신작 ‘네가 남긴 혼돈 (The Mess You Left Behind)’ OST에 이름을 올리게 됐다.

라 까사 아쑬은 일렉트로닉 프로듀서 ‘길레 밀키웨이 (Guille Milkyway)’를 필두로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활동 중인, 60년대 유로 팝 사운드를 현대식으로 복원하여 풍부한 사운드를 선사하는 드림 팝 밴드이다. 작년 삼성 갤럭시 워치 액티브2 광고 영상에 삽입되면서 국내에서 인지도가 높아진 그룹이다.

12월 11일에 공개된 넷플릭스 시리즈 ‘네가 남긴 혼돈’은 동명의 소설을 기반으로 한 스페인 갈리시아의 작은 마을과 학교에서 벌어지는 긴장감 넘치는 스릴러 드라마이다. 각본과 감독을 맡은 ‘카를로스 몬테로 (Carlos Montero)’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엘리트들 (Élite)’을 감독했으며, 해당 OST 또한 ‘라 까사 아쑬’과 그의 소속 레이블인 ‘엘리펀트 레코즈’의 뮤지션들이 참여하기도 했다.

‘패밀리 (FAMILY)’, ‘린다 길라라 (LINDA GUILALA)’, ‘라 비엔 퀘리다 (LA BIEN QUERIDA)’ 등 ‘엘리펀트 레코즈’ 소속 뮤지션들의 곡이 ‘네가 남긴 혼돈’의 OST에 포함되며, ‘엘리트들’에 이어 다시 한번 ‘카를로스 몬테로’ 감독과의 케미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뮤직카로마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