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8 22:26
게임

'와우: 대격변' 내달 9일 OBT…11일간 무료

기사입력 2010.11.16 19:00 / 기사수정 2010.11.16 19:04

이준학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준학 인턴기자]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대격변(와우)>의 오픈 베타 서비스가 12월 9일 실시된다.

이번에 진행되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대격변> 오픈 베타는 전세계에서 유일하게 한국에서만 진행되며, 12월 9일 출시와 동시에 12월19일까지 총 11일간 한국의 게이머라면 누구나 무료 체험할 수 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계정을 가진 기존 유저들은 물론, 신규로 가입하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오픈 베타에 참여하고자 하는 게이머는 배틀넷에 개인 계정으로 접속하여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 받으면 무료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마이클 길마틴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지사장은 "이번 오픈 베타는 전세계에서 유일하게 한국에서만 진행되는 것으로, 그 동안 한결 같은 애정과 성원을 보내주신 한국 플레이어들에 대한 감사의 표시"라고 전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대격변>에서는 아제로스의 모습은 타락한 용의 위상인 데스윙의 귀환으로 완전히 바뀌며, 플레이어들은 한때는 친밀했던 지역이 폐허로 모습이 바뀌고 새로운 모험으로 가득 찬 세계를 다시 탐험하게 된다.

여기에 전 행성을 뒤흔드는 대격변에서 살아남기 위해 두 새로운 종족인 늑대인간과 고블린이 얼라이언스와 호드의 전투에 합류한다. 플레이어들은 1 레벨부터 85 레벨까지 새롭게 구성된 스토리를 통해 새로운 모험을 하게 되면서 새로운 지역을 발견하고, 새로운 힘을 얻으며, 세계의 운명을 결정하게 될 전투에서 데스윙과 일대일로 대면하게 된다.

한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한국에서의 12월 9일 정식 출시에 앞서 18일부터 21일까지 4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지스타 2010'에서 현장 방문객을 대상으로 <월드 오프 워크래프트: 대격변>의 체험 기회를 제공하며 개발자 발표 및 질의 응답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대격변>과 추후 진행될 오픈 베타에 자세한 정보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준학 인턴기자 junha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