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23:00
연예

신정환 "돌에 맞을 수도 있는 것"…이유 있는 먹방 철학 (신정환장) [종합]

기사입력 2020.12.19 19:24 / 기사수정 2020.12.19 19:24

강다윤 기자

[엑스포츠뉴스 강다윤 인턴기자] 그룹 컨츄리꼬꼬 출신 방송인 신정환이 먹방 철학을 밝혔다.

신정환은 19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신정환장'에 '오늘이 마지막처럼 먹어라. 『정환 어록 1절』'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에서 신정환은 제작진을 불러 모은 뒤, 점심을 먹으러 안동으로 향했다.

식당에 도착한 신정환은 스태프들을 위해 5인분의 한우를 주문, 손수 구워주는 다정한 면모를 보이기도 했다. 이후 신정환과 제작진은 별다른 말 없이 한참을 식사에 열중했다.

신정환은 "나는 맛있는 집에서 항상 뭐 먹을 때 무슨 생각으로 먹냐면 '내가 혹시라도 이 집에서 먹고 나가서 잘못되면 이 집을 다시는 못 온다' 그런 생각으로 먹는다"라고 자신만의 맛집학 개론을 펼쳤다.

이어 "혹시라도 내가 나갔는데 교통사고를 당하거나 떨어지는 돌에 맞을 수도 있는 것 아니냐"며 진지하게 답해 구독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신정환은 식사 후 주변을 산책, 안동의 문화재와 경관을 둘러보며 나름대로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유튜브 채널 '신정환장'
 

강다윤 기자 k_yo_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