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0:02
연예

'가요광장' 최수영 "태연 콘서트vs유태오 생파? 콘서트는 이틀‧생일은 하루"

기사입력 2020.12.18 14:39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가요광장' 최수영이 재치 있는 입담으로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주도했다.

18일 방송된 KBS 쿨FM '정은지의 가요광장'(이하 '가요광장')에는 그룹 소녀시대 겸 배우 최수영이 스페셜 DJ로 함께했다. 게스트로는 영화 '새해전야'(감독 홍지영)에서 최수영과 함께 호흡을 맞춘 배우 유태오가 출연했다.

'가요광장'은 14일부터 20일까지 재충전을 위해 잠시 휴가를 떠난 DJ 정은지를 대신해 영화 '새해전야'의 배우들이 스페셜 DJ 활약을 펼치고 있다. 특히 이날은 배우 유태오가 게스트로 출연하면서 특별한 만남이 성사돼 눈길을 끌었다.

이날 최수영은 여러 질문에 솔직한 답변을 전했다. 그는 '새해전야' 출연진과 함께 앨범을 내는 것과 소녀시대 멤버들과 연기하는 것 중에서 더 실현 가능성이 있는 것을 골라달라는 질문에 '새해전야' 출연진과의 앨범을 택했다. 최수영은 "멤버들과 연기하는 건 왠지 부끄럽다. 웃음이 날 것 같다"고 이유를 덧붙여 고개를 끄덕이게 했다.

또한 최수영은 소녀시대 멤버인 가수 태연의 콘서트와 유태오 생일파티 참석을 고르는 질문에서 유태오를 택해 이목을 모았다. 이내 최수영은 "태연 콘서트는 이틀 동안 하지만, 유태오 생일파티는 하루만 할 테니까"라고 설명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새해전야'는 인생 비수기를 끝내고 새해엔 더 행복해지고 싶은 네 커플의 두려움과 설렘 가득한 일주일을 그린 작품이다. 오는 30일 개봉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 바이러스의 추가 확산과 이에 따른 피해를 방지하고자 개봉 일정을 연기했다.

jinhyejo@xportsnews.com / 사진='정은지의 가요광장' 인스타그램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