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09:05
연예

"애는 같이 만들어 놓고"…함소원, '결혼 후회' 팬에 진심 어린 응원 [전문]

기사입력 2020.12.18 09:54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배우 함소원이 한 팬의 고민에 진심 어린 조언을 전했다.

함소원은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래 살지 않았는데 아무래도 제가 경험이 많다 보니. 원하는 행복을 위해 노력 말고 또 한가지는 올바른 결정"이라며 부부 갈등으로 고민 중인 한 팬의 사연을 듣고 응원을 보냈다.

이와 함께 함소원은 팬과의 대화 내용이 담긴 이미지를 게재했다. 해당 팬은 "애는 같이 만들어 놓고 왜 저만 고생해야 하냐"며 아이도 소중하지만, 자신의 인생은 언제 되찾을 수 있을지 막막하다는 심정을 토로했다.

자신의 선택에 후회를 드러낸 팬의 사연에 함소원은 "인생은 내가 결정한다기 보단 주어진 환경과 삶에 적응해 나가는 것"이라며 "하지만 내가 결정할 수 있는 폭이 커지게 만들 수 있다"고 답장했다. 이어 그는 "슬퍼 말고 괴로워 말고 이제 나의 미래를 위해 다시 결정을 합시다. 나의 결정에 책임을 집시다. 이제부터 인생의 결정을 잘하셔서 다시 행복한 미래가 되도록 결정하시길 바란다"며 응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함소원은 18살 연하 중국인 진화와 결혼해 슬하에 딸 혜정을 두고 있다. 이들은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아내의 맛'에서 결혼 생활을 공개 중이다.

이하 함소원 글 전문

저는다이어트상담만하는데...
오래살지 않았는데 아무래도제가경험이많다보니...
원하는행복을위해 노력말고또한가지는
올바른 결정입니다
#차가운머리와따뜻한심장
으로항상옳은결정을 내려주시기
바래봅니다.

jinhyejo@xportsnews.com / 사진 = 함소원 인스타그램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