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1 01:40
연예

'여신강림' 박유나, 걸크러쉬 매력→사랑스러운 '장꾸'…비하인드 컷 공개

기사입력 2020.12.16 16:01 / 기사수정 2020.12.16 16:01

강다윤 기자

[엑스포츠뉴스 강다윤 인턴기자] '여신강림' 배우 박유나가 비하인드 컷에서도 ‘장꾸 매력’으로 시선을 강탈했다.

tvN 수목드라마 '여신강림'에서 박유나는 타고난 미모와 지성, 거기에 성격까지 완벽한 원조 새봄고 여신 '강수진' 역을 맡아 탁월한 비주얼과 자연스러운 연기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박유나는 2회 방영분에서 기지를 발휘해 몰카범으로부터 곤경에 처한 친구 임주경(문가영 분)을 구하는 강수진의 모습을 특유의 걸크러시 매력을 발산하며 찰떡같이 소화, 남녀를 불문하고 입덕을 유발했다.

그런 가운데 16일 공개된 박유나의 비하인드 컷에서는 털털함과 당당함이 돋보였던 극 중 수진의 모습과는 또 다른 사랑스러운 면모가 포착돼 눈길을 끈다.

사진 속 박유나는 '자체발광'이라고 쓰인 머리띠를 착용한 채 미모를 뽐내는가 하면, 상어 모자를 쓰고 비글미 가득한 포즈를 취하며 장난꾸러기 매력을 뽐내고 있다.

반면 또 다른 사진에서 박유나는 촬영 도중 눈이 마주친 카메라를 향해 젓가락 브이 포즈로 화답하며 친밀감을 표하고 있는 모습이다. 생기 넘치면서도 편안함이 묻어나는 박유나의 러블리한 미소가 촬영장의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실감하게 하며 보는 이들을 덩달아 미소 짓게 만든다.

이처럼 비하인드 사진마저도 사랑스러운 배우 박유나가 ‘여신강림’ 속 강수진 캐릭터를 어떻게 자신만의 매력으로 실체화하며 안방을 매료시킬지, 그의 계속될 활약에 기대와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여신강림’은 16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WIP(더블유아이피)

강다윤 기자 k_yo_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