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4:34
연예

에스팀 모델 아카데미, 시니어 위한 원데이클래스 오픈

기사입력 2020.12.14 11:55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에스팀이 운영하는 아티스트 양성 기관 ‘이스튜디오 모델 아카데미’가 ‘아이 엠 어 모델 욜드(I AM A MODEL YOLD’ 원 데이 클래스를 새롭게 오픈한다.

욜드(YOLD)는 영(young)과 올드(old)의 합성어로 이전 중장년층 세대보다 더 건강하고 풍요로운 경제적 여유를 가진 ‘젊은 노인’이라는 뜻이다. 패션, 뷰티 및 라이프스타일 업계에서 새로운 트렌드를 리드하는 에스팀은 욜드 세대를 위해 새로운 도전을 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한다.

‘아이 엠 어 모델 욜드’ 원 데이 클래스는 50세 이상 중장년층들을 위한 프로젝트로 나이에 국한되지 않고 모델, 엔터테이너, 인플루언서에 도전하는 이들에게 에스팀만의 특화된 수업으로 구성해 진행된다. 그뿐만 아니라 ‘2010 도전 슈퍼모델 코리아’에서 우승,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쇼 기획 PD, MBN ‘오래 살고 볼 일’에서 일일 강사로 활약을 보인 모델 이지민이 직접 멘토로 참석해 참가자에게 필요한 실전 팁과 노하우를 전한다.

한편, 이스튜디오의 ‘아이 엠 어 모델 욜드’ 원 데이 클래스는 오는 2021년 1월 3일 일요일까지 접수 신청 가능하다. 이번 클래스는 학생 전원 마스크와 발열 체크를 의무화하고, 모바일 사전 문진표 작성, 실내 공간 및 수업 공간 2중 소독, 밀집을 최소화하는 언택트 동선 및 프로세스를 철저하게 준비했다. 또 타인과의 접촉을 꺼리는 고객을 위해 한 공간 2~3명의 소수 인원이 거리를 두어 클래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에스팀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