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2 08:27
연예

탁재훈, 유재석 첫키스 폭로? "한 번도 못하고 결혼한 걸로 유명" (놀면 뭐하니)

기사입력 2020.12.13 05:50 / 기사수정 2020.12.13 02:42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방송인 탁재훈이 유재석의 첫 키스를 폭로했다.

지난 12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겨울 노래 구출 작전' 프로젝트가 진행됐다.

이날 유재석은 데프콘, 탁재훈과 함께 컨츄리 꼬꼬의 명곡을 돌아봤다. 이어 유재석은 댄스곡 'Kiss'를 언급했고, 탁재훈은 갑자기 첫 키스가 언제냐고 물어 유재석을 당황시켰다.


유재석은 "내 첫 키스를 왜 물어보냐"면서도 "고3 말 겨울이다"라고 답했다.

이에 탁재훈은 "웃기지 마. 네가 무슨 키스를 해 봐. 한 번도 못해보고 바로 결혼했잖아. 그거 숨기려고 얼마나 쉬쉬하고 다녔어"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유재석은 "나 결혼했어! 내가 무슨 키스를 못하고 결혼해"라고 황당해했고, 탁재훈은 "네가 그걸로 아주 유명해. 첫 키스 못하고 결혼한 애로"라고 맞받아쳤다.

또 탁재훈은 유재석에게 "바보 같은 소리 듣기 싫어서 쉬쉬하고 다닌 것도 알아. 내가 몇 명 조용히 시켰다. 너 보호하느라고"라고 입담을 뽐냈고, 유재석은 어이없어하면서도 "고마워"라고 답해 시청자들의 폭소를 자아냈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MBC 방송화면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