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14:24
연예

구찌 우먼즈 스토어에 방문한 가수 아이유…방역수칙 철저준수

기사입력 2020.12.12 16:05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새롭게 단장한 구찌(GUCCI) 우먼즈 스토어의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지난 11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을 방문했다.

아이유는 구찌의 에필로그(Epilogue) 컬렉션인 오렌지-실버 멀티컬러의 트위드 GG 코트와 아쿠아 실크 드레스를 입어 사랑스러운 룩을 완성했다. 특히 아이코닉한 타이거 헤드 클로저와 파이톤 트림이 돋보이는 블랙 디오니서스 스몰 숄더 백과 함께 홀스빗 디테일의 블랙 펌프스를 매치하며 세련미를 더했다.



아이유가 착용한 의상 및 액세서리는 모두 구찌 에필로그(Epilogue) 컬렉션 제품으로 구찌 전국 스토어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12월 11일 오픈한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구찌 우먼즈 스토어는 약 214 평방미터 규모로, 다양한 여성 레디-투-웨어(ready-to-wear), 핸드백, 슈즈, 레더 소품, 주얼리, 액세서리 등의 제품을 선보인다.



한편, 아이유를 포함한 연예인 및 촬영 스텝들은 백화점 폐점 후 방역 수칙을 준수해 방문했다.



또한 구찌는 매장 내 전 직원 마스크 착용 등의 지침을 준수하고 있으며, 매장 내 방역 및 소독 활동을 상시 실시하고 있다. 이는 모두 방문객들의 안전 등을 고려한 조치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구찌 (GUCCI)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