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5:13
연예

'오뚜기 3세' 함연지, ♥남편과 연애시절 애틋함 담은 첫 음원 'HOLD' 발표

기사입력 2020.12.11 13:33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유튜브 크리에이터이자 뮤지컬 배우 함연지의 겨울 팝 발라드 ‘HOLD (Prod. Flow Blow)’가 공개된다.

워너원, 폴킴, 에릭남 등의 다양한 히트곡을 제작한 실력파 프로듀서 ‘플로우블로우(Flow Blow)’가 작곡하고, 함연지가 직접 작사에 참여한 신곡 ‘HOLD (Prod. Flow Blow)’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HOLD (Prod. Flow Blow)’는 함연지가 현재의 남편과 장거리연애를 하던 시절, 서로를 그리워하는 애틋함과 설렘으로 쉽게 잠들지 못하던 겨울 밤의 감성을 담아낸 곡이다. 따뜻한 선율 위에 함연지 특유의 맑고 감미로운 음색이 더해진 매력적인 팝 발라드 장르로, 부쩍 다가온 연말연시에 잘 어울리는 겨울 감성을 느낄 수 있다.

특히 ‘네 목소리에 취한 이 밤, 어쩌면 너도 나와 같을까”, ‘너를 그리는 내 마음 손끝에 닿을 수 있을까’, ‘소원이 이뤄지는 그날이 찾아오길 난 기다려’ 와 같은 감각적인 노랫말을 통해 듣는 이들에게도 기분 좋은 설렘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그동안 뮤지컬 무대 위에서 선보였던 강렬하고 에너지 넘치는 목소리 대신, 촉촉한 감성 발라드로의 첫 시도를 통해 그동안 보여주지 못했던 ‘아티스트 함연지’의 새로운 음악적 매력도 한껏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음원의 기획과 유통을 총괄한 샌드박스 뮤직 관계자는 “올해 함연지를 사랑하고 아껴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고자 크리스마스 선물처럼 감미롭고 따뜻한 곡을 준비하게 됐다” 며, “맑고 사랑스러운 음색이 돋보이는 함연지의 첫 오리지널 송 ‘HOLD (Prod. Flow Blow)’와 함께 건강하고 행복한 연말 보내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 

함연지는 2014년 뮤지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로 데뷔한 이후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 '아마데우스', '노트르담 드 파리', ‘차미’ 등의 작품에 다수 출연해왔다. 최근에는 국내 최초의 비대면 웹뮤지컬 ‘킬러파티’에서 발랄함이 매력적인 ‘나조연’ 역을 맡아 눈길을 끌었다. 

지난 2월부터는 샌드박스와 함께 유튜브 채널 ‘햄연지’를 리론칭하고 무대 위에서는 보여주지 못했던 인간적이고 따뜻한 매력과 에너지 넘치는 일상을 공개하며 유튜브 크리에이터로서도 입지도 다져 나가고 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샌드박스네트워크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