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22:28
연예

"5가지 Christmas"…제이미, 데뷔 첫 캐럴 MV 속 물오른 미모 [쥬크박스]

기사입력 2020.12.09 18:00 / 기사수정 2020.12.09 14:51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제이미의 데뷔 첫 캐럴 '5가지 Christmas'가 베일을 벗었다.

제이미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5가지 Christmas'를 발표한다.

신곡 '5가지 Christmas'는 따뜻한 스트링과 R&B 선율이 어우러진 도입부와 함께 경쾌하고 리드미컬한 리듬이 매력적인 팝 장르로, 제이미의 달콤한 음색이 듣는 순간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풍기며 기분 좋은 설렘을 선사한다.

'5가지 사랑의 언어(Love Language)'라는 소재를 통해 사랑을 표현하는 다섯 가지 종류에 대한 이야기와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나에게도 이 모든 걸 채워줄 사람이 나타날까?'라는 내용을 노랫말에 담았다.

특히 '크리스마스엔 선물로 맘을 표현하고 / 또 서로를 안고서 항상 곁에 있어 / 저 트리 위에 불이 켜지기 전에 하나 둘씩 채워줘 내 / 사람들 가득한 거리 위에 이 거리 위에 넌 어디 있을까' 등의 가사가 인상적이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크리스마스 파티를 즐기는 제이미의 모습을 담았다. 흥에 겨워 댄서들과 춤을 추는 등 제이미만의 잔망스러운 매력과 밝은 에너지를 전달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제이미 '5가지 Christmas' 뮤직비디오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