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3 02:32
연예

아이즈원 "코로나19 전원 음성 판정…컴백 일정 차질없이 진행" [공식입장 전문]

기사입력 2020.12.08 14:56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그룹 아이즈원 멤버 전원이 코로나19 검사 결과 음성 판정을 받았다.

아이즈원 소속사 오프더레코드, 스윙엔터테인먼트는 8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7일 진행한 코로나19 검사 결과 금일 아이즈원 멤버 및 관련 스태프 전원이 음성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향후 예정된 4th Mini Album [One-Reeler / Act IV] 컴백 일정은 차질 없이 진행될 예정임을 안내드린다"고 전했다.

소속사 측은 "앞으로도 당사는 코로나19 방역 지침을 준수하고,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아이즈원은 지난 7일 오후, 연예계 코로나 확산 소식에 따라 스태프를 포함한 아이즈원 멤버 전원이 자발적으로 검사를 받았다. 이에 컴백 기념 생방송 네이버 NOW 'PANORAMA IZ*ONE'를 취소하기도 했다.

한편, 아이즈원은 7일 미니 4집 'One-Reeler / Act IV'를 발매했다. 전원 음성 판정을 받은 아이즈원은 타이틀곡 '파노라마'로 활동을 재개한다.

이하 아이즈원 측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아이즈원(IZ*ONE)의 공동 매니지먼트를 맡은 오프더레코드, 스윙엔터테인먼트입니다.

어제 (12/7) 진행한 코로나19 검사 결과, 금일 아이즈원 멤버 및 관련 스탭 전원이 음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향후 예정된 4th Mini Album [One-Reeler / Act IV] 컴백 일정은 차질 없이 진행될 예정임을 안내드립니다.

WIZ*ONE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당사는 코로나19 방역 지침을 준수하고,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