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0.11.13 00:07 / 기사수정 2010.11.13 00:07
[엑스포츠뉴스=백종모 기자] 12일 인터넷상에서는 '슈스케2' 김보경, 가수 데뷔, 엠마왓슨 "잘 컸네", 해리포터는…, 안혜경 "이상윤에게 주사 부려 퇴짜" 고백 등의 소식이 화제가 됐다.
① '슈스케2' 김보경,'Because Of You'로 가수 데뷔
'슈퍼스타K2'에서 호소력 있는 목소리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던 김보경이 드디어 가수로 데뷔한다.
공식 데뷔곡은 슈퍼 위크 당시 김그림과 함께 불렀던 켈리 클락슨의 'Because Of You'로 그녀에게는 남다른 의미가 있는 곡이다.
김보경은 애증이 담겨있는 이 노래를 슈퍼스타K 무대에서 다시 불러 감동을 준 바 있다.
특히 그녀만의 독특한 음색으로 더욱 애절한 느낌으로 다가왔던 이 곡의 디지털 싱글 발매 소식에 벌써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방송 이후 평범한 학생의 신분으로 돌아갔던 김보경은 학업 도중 틈틈이 각종 방송과 유명 가수의 공연 게스트로 무대에 오르며 바쁜 나날을 보내왔다.
그녀는 음악 팬들로부터 끊임없이 발매 요청이 쇄도했던 이 곡을 통해 드디어 가수의 길에 한 발짝 다가가게 되어 기쁘다는 소감을 전했다.
김보경은 이 곡을 녹음하면서 "이 노래는 마치 나의 이야기라고 생각이 들 정도로 실제 제가 처한 환경과 흡사한 내용의 가사로 인해 방황하던 청소년 시절 자신을 붙잡아 준 특별한 의미의 곡이기도 하다"면서, "리메이크를 허락해 준 켈리 클락슨에게 감사하고, 이 노래를 부르면서 제가 받았던 위안과 힘들었던 삶을 이겨낼 수 있게 해 주었던 용기를 많은 분에게 전할 수 있는 곡이 되었으면 한다"는 바람을 전했다.
이제 가수로서 노래를 하게 되어 기쁘다는 김보경의 'Because Of You'는 오는 11월 16일 자정부터 유명 디지털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될 예정이며, 이 곡을 통해 '한국의 켈리 클락슨'으로 자리매김 할 그녀의 다음 행보가 기대된다.
② 엠마왓슨 "잘 컸네", 그런데 해리포터는…
12월 16일 개봉을 앞둔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 1'의 런던 프리미어 현장이 공개됐다.
다음 주부터 전 세계에 순차적으로 개봉을 앞둔 영화의 런던의 프리미어 현장 소식이 알려지자 국내에서도 실시간 검색 순위에 오르는 등, 다시 한 번 '해리 포터 열풍'이 몰아치고 있다.
특히 네티즌의 관심을 끈 것은 세월의 흐름에 따라 아이에서 어른으로 성장한 주연 배우들의 모습이었다.
지난 11일(현지시각) 런던에서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 1'의 프리미어가 열리면서, 영화 해리포터 시리즈의 주연들 다니엘 래드클리프, 루퍼트 그린트, 엠마 왓슨의 최근 모습이 공개되자 네티즌들은 과거와 현재의 모습을 비교하기에 여념이 없었다.
네티즌들은 다니엘 래드클리프의 경우 "외모는 그대로인데, 나이가 들어 보인다"며 "세월은 어쩔 수 없나보다"는 반응을 보였다.
반면 루퍼트 그린트, 엠마 왓슨은 "잘 컸다"는 반응이 많았는데, 특히 엠마 왓슨에 대한 관심이 뜨거웠다.
엠마 왓슨의 경우, 최근 화제를 모았던 쇼트커트의 머리 모양에서부터 검은색 드레스까지 한 마디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들은 런던 프리미어를 시작으로 다음 주에는 미국 프리미어에 참석해 또 다시 화제를 모을 것으로 보인다.
영화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 1편은 12월 16일 국내 공개될 예정이다.
③ 안혜경 "이상윤에게 주사 부려 퇴짜" 고백
안혜경이 '서울대 엄친아' 이상윤에게 주사를 부려 퇴짜 맞은 사연을 공개했다.
E채널 '포커페이스'에 출연한 안혜경은 "평소 절친인 이효리, 메이비와 가진 술자리에서 호감이 있던 이상윤과 만나게 됐는데, 술에 취한 나머지 이상윤에게 주사를 부리고 급기야 자신을 때리는 자해 모습을 보였다"라고 고백을 했다.
또한, 이날 함께 출연한 김새롬은 '욘사마' 배용준과 술자리에서 만났던 사연을 전하며 "다함께 '의리게임'을 했는데 배용준이 대리 운전을 하기 싫다는 이유로 술 마시기를 거부해 결국 내가 모두 마셨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한편, E채널 '포커페이스'는 연예인들이 연예계의 숨겨진 이야기를 폭로하는 토크 배틀쇼로 토크도전자는 이야기가 진실인지 거짓인지 선택해 사전 인증을 거친 뒤 토크에 들어간다. 이야기 내내 포커페이스를 유지하며 심사단을 완벽히 속인 도전자가 우승하는 방식이다.
탁재훈이 MC로 나선 대국민 스타 뒷담화 프로젝트 '포커페이스'는 13일 밤 12시에 방송된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