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21:00
연예

김나영, 5천만 원 기부…"여성 가장들 응원하는 마음 담아" 선한 영향력 [엑's 이슈]

기사입력 2020.12.06 11:58 / 기사수정 2020.12.06 11:58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김나영이 한부모 여성자영업자 긴급 생계비 지원에 5000만 원을 기부했다.

지난 5일, 김나영의 유튜브 채널 '노필터 티비' 측은 "지난 3일 여성가장들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한부모 여성자영업자 긴급 생계비' 지원으로 아름다운재단에 '노필터TV 구독자님' 이름으로 5,000만 원을 기부했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와 더불어 '노필터 티비'는 기부 증명서까지 함께 공개하며 "늘 그래왔듯이 이번 기부도 여러분들이 하신겁니다"라고 덧붙였다.

김나영은 "어려운 시기, 모두들 힘내세요! 감사합니다"라는 말과 함께 글을 마무리했다. 

앞서 김나영은 올해 1월, 아름다운재단에 1천만 원을 기부 한 바 있다. 당시 그의 기부금은 코로나19 여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구·경북 지역 한부모여성 자영업자의 긴급 생계비로 전달됐다.

김나영은 "하루하루를 마음 졸이며 보내고 계실 대구·경북 지역 어머니들의 시름을 조금이나마 덜어드리고 싶었다"고 소감을 전하기도 했던 터. 

이후에도 김나영의 선한 영향력은 계속됐다. 유튜브 수익을 모두 공개하는 것은 물론 전액을 모두 기부했던 것.

이번에도 김나영은 통 큰 기부를 하며 구독자는 물론 대중에게 큰 박수를 받고 있다. 누리꾼들은 "너무 멋지다. 항상 좋은 일만 있었으면 좋겠다", "생각하기 어렵고 실천하기 어려운 일이다. 꾸준히 하기는 더더욱 어렵다. 멋지다"라고 감탄했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유튜브 커뮤니티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