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Mnet이 ‘2020 MAMA’를 앞두고 준비한 ‘MAMA 능력고사 꼭가마’(이하 ‘꼭가마’)가 2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꼭가마'는 '꼭 가고 싶다 MAMA'의 줄임말로 글로벌 음악 시상식 ‘MAMA’의 이모저모를 알아보는 프로그램이다. 유세윤과 장예원이 MC를 맡아 진행되는 ‘꼭가마’는 ‘MAMA알못’ 신지, 유민상, 제아, 강재준, 지조, SS501의 박정민, 유키스의 수현, 슬리피가 참여해 ‘MAMA’를 100% 즐기기 위한 초단기 속성과외를 함께 할 예정이다.
특히 ‘꼭가마’는 최초로 언택트로 진행되는 이번 ‘MAMA’를 앞두고 1년을 기다려 온 대중들의 마음에 보답하기 위해 만들어진 프로그램으로 밝혀져 기대를 모은다. 역대 ‘MAMA’에서 선보인 화제의 무대와 올해 스테이지를 빛낼 아티스트들에 대해 알아보며 얼마 남지 않은 ‘2020 MAMA’를 더욱 완벽히 즐길 수 있도록 하겠다는 포부다.
‘MAMA’에 대한 다양한 문제가 출제되는 만큼 상품 또한 다채롭게 준비된다. 손 세정제부터 리클라이너 안마의자까지 푸짐한 상품은 패널들의 정답 의지에 불을 붙일 예정이다.
한편 ‘MAMA’에 대해 잘 몰랐던 패널들의 다양한 오답 향연은 ‘꼭가마’의 백미가 될 전망이다. 그 뿐 아니라 유세윤은 패널들과 환상의 티키타카를, 장예원은 능수능란한 진행실력을 선보이며 완성도 높은 퀴즈쇼를 만들어냈다는 후문이다. 또한 MC가 시연하는 안무를 보고 아티스트와 노래를 맞춰야 하는 순서에서는 장예원의 숨겨왔던 춤 실력을 확인할 수 있을 예정이다.
2일 오후 7시 방송.
am8191@xportsnews.com / 사진=Mnet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