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방탄소년단 정국이 클래스가 다른 비주얼로 팬들의 시선을 강탈했다.
지난 달 30일(현지시간) 플로리다 마이애미의 라디오 'HITS 97.3'에서는 방탄소년단이 출연해 새 앨범 'BE' 최애곡, 'Life Goes On'(라이프 고즈 온) 뮤직비디오 등 관련한 팬들의 질문에 답하는 형식의 방송을 진행했다.
이 중 멤버 정국은 독보적인 비주얼을 뽐내며 시선을 모았다. 정국은 장발의 앞 머리를 자연스럽게 넘긴 헤어 스타일로 한층 깊어진 남성미를 풍겼다.
우월한 피지컬로 올 블랙의 착장도 세련되게 소화한 정국은 섹시하고 시크한 무드를 자아냈다. 더불어 정국은 날렵한 턱선과 높이 솟은 콧대의 화려한 이목구비로 조각 미남의 정석을 보여줬다.
당일 정국은 팬들에게 최근 발매한 'BE' 타이틀곡 'Life Goes On'(라이프 고즈 온) 뮤직비디오가 담고 있는 의미 등에 대한 질문을 받았다.
이에 정국은 "코로나19 상황 안에서도 뮤직비디오를 찍고 계속 음악을 하는 것처럼 이런 일이 일어나도 우리는 이렇게 지내고 있다는 것, 저희도 스타가 되었지만 한편으로는 똑같은 사람이기 때문에 너도 나도 앞으로 열심히 잘 견뎌내고 살아가자는 그런 의미를 슬쩍 담았다" 라고 답했다.
한편 지난 20일 발매한 방탄소년단 새 앨범 'BE' 타이틀 곡 'Life Goes On'(라이프 고스 온)으로 빌보드 핫100 차트 1위에 올랐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HITS 97.3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