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10:53
연예

'카이로스' 이정준, 신성록 아역으로 존재감…안방극장 눈도장

기사입력 2020.12.01 12:02 / 기사수정 2020.12.01 12:02

강다윤 기자

[엑스포츠뉴스 강다윤 인턴기자] 배우 이정준이 탄탄한 연기력으로 ‘카이로스’에 존재감을 남겼다.

MBC 월화드라마 ‘카이로스’에서 이정준은 과거 일어났던 태정타운 붕괴사고를 회상하는 서진(신성록 분)의 아역으로 등장해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안방극장에 눈도장을 찍었다.

극 중 어린 서진은 현재의 그가 왜 성공만을 바라며 노력한 결과 최연소 이사가 됐는지를 보여주는 결정적인 인물이자, 모든 사건과 트라우마의 시발점 되는 스토리 라인의 한 축을 담당하는 역할이다.

이정준은 수능시험이 끝나자마자 막노동을 하는 아버지를 도와 공사 현장을 찾는 기특한 아들의 모습부터 갑자기 일어난 붕괴사고로 극한의 공포를 느끼는 모습까지 실감 나게 보여주면 강렬한 존재감을 알렸다.
이정준의 열연은 지난달 30일 방송에서 더욱 빛을 발했다. 극적으로 살아난 어린 서진이지만 자신이 죽은 줄 알고 스스로 목숨을 끊은 아버지의 부고에 오열, 생존자의 아픔을 탁월한 감정 연기로 소화하며 안타까움을 더한 것.

특히 반듯하고 성실했던 서진이 비극적인 사건을 겪은 후 분노로 변하는 과정을 설득력 있게 표현한 이정준의 연기는 작품의 완성도를 높이는 데 일조하며 뜨거운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카이로스’는 매주 월화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 ‘카이로스’
 

강다윤 기자 k_yo_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