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8:48
연예

역시 '섹시' 퍼포먼스 최강자…엑소 카이, 솔로 데뷔 포문 연 '음'[쥬크박스]

기사입력 2020.11.30 12:06

김미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그룹 엑소 카이가 자신만의 섹시 카리스마가 담긴 신곡 '음'(Mmmh)의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했다.

카이는 30일 오후 12시 솔로 앨범 'KAI'의 타이틀곡 '음'(Mmmh)의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했다.

카이가 엑소로 데뷔 후 8년 만에 발표하는 솔로 앨범 'KAI'는 '카이 스타일'의 집합체로 노래 선정, 안무, 비주얼 아트까지 카이의 손길이 닿았다.

타이틀곡 '음'은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어우러진 R&B 팝 곡으로, 처음 마주한 상대에게 끌리는 마음을 솔직하고 자신감 넘치는 어조로 풀어낸 '직진 러브송'이다.

앞서 이날 개최된 솔로 앨범 발매 기념 온라인 기자간담회에서 카이는 "처음 들었을 때부터 흥얼거렸을 정도로 중독성이 강하다. 나른하기도 하지만 섹시하고 강렬한 퍼포먼스가 있다"고 강조한 바 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카이는 엑소 세계관 속 자신의 초능력인 '순간이동'을 담아내 절제된 섹시 카리스마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댄서들과 함께 무표정으로 퍼포먼스를 펼치는 부분은 한 순간에 시선을 끌고 있다.

한편 카이는 이날 오후 6시 타이틀곡 '음'을 포함해 총 6곡이 수록된 첫 솔로앨범 '카이'를 발표한다. 이어 이날 오후 9시에는 네이버 NOW. 'PARTY B'(파티 비)에 출연해 '음'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음' MV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