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13:24
게임

스마일게이트 '테일즈런너', '언더월드'의 주인공 블러디 베라 공개

기사입력 2020.11.30 10:34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의 겨울 테마인 ‘언더월드’의 메인 스토리를 이끌어 갈 주인공인 ‘블러디 베라’를 공개하고 사전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고 30일(월) 밝혔다.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블러디 베라는 기존의 베라가 카인의 ‘반전의 힘(빛과 어둠을 바꾸는 힘)’에 의해 숨겨진 어둠의 힘이 발현된 신규 캐릭터다. 블러디 베라는 누구보다 강력한 힘을 가졌고, 붉은 달이 뜰 때 더욱 강해지는 특징을 갖고 있다. 또한 최고속도와 힘의 능력치가 높으며, 테일즈런너 캐릭터 최초로 공격력 +10이 포함 되어 레이드에서 더욱 더 공격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다.

이용자들이 블러디 베라로 이벤트 채널에 입장해 플레이 시 ‘베라의 가호’라는 버프가 발동돼, 보너스 경험치와 언더월드 기여포인트의 획득량이 늘어나는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날 공개된 사전 예약 패키지는 12월 1일부터 15일까지 판매가 진행되며, 패키지 구성품은 블러디 베라 캐릭터와 붉게 물든 달을 비롯해 다양한 언더월드 아이템이 포함돼 있다. 특히 사전 패키지 안의 붉게 물든 달에는 베라 전용 스페셜 복장인 ‘블러드 바피르’ 세트와 전용 모션인 ‘트와일라잇’이 포함돼 있어 희소성을 더했다.

스마일게이트는 언더월드의 정식 업데이트를 앞두고 지난 테마였던 ‘페스티벌’ 이후 동화나라의 스토리를 포함해 런너들이 언더월드까지 이르는 여정을 테일즈런너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 했다. 지난 17일 ‘동화나라에 들리는 소문’으로 시작한 스토리는 이날 블러디 베라의 등장으로 정점을 찍었다. 그 동안 공개 됐던 이미지에서 핵심 단어들이 지워진 상태로 공개돼 이용자들의 궁금증이 커지던 중 블러디 베라의 등장으로 모든 궁금증이 해소됐다.

추가로 블러디 베라의 출시를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는 12월 2일 언더월드의 업데이트와 동시에 별도의 이벤트 페이지에 오픈 될 예정으로 이용자들의 이목이 집중될 전망이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김유진 팀장은 “올 겨울 테마를 이끌어 갈 블러디 베라를 고객들에게 공개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많은 비밀과 새로운 이야기를 풀어갈 주인공인 만큼 많은 분들이 블러디 베라를 반갑게 맞아 주시고, 베라와 함께 테일즈런너의 즐거움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라온엔터테인먼트 박한수 PD는 “이번 겨울 업데이트 테마는 모처럼 동화나라에 어두운 기운을 전하는 콘텐츠들로 구성했다”며 “블러디 베라와 함께 다양한 모험을 떠날 예정이니, 이용자들에게 더 재미있고 새로운 경험을 전할 수 있는 콘텐츠들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블러디 베라에 대한 세부 내용은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테일즈런너는 2005년 여름부터 서비스 돼 올해 15주년을 맞이한 국내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온라인 게임으로, 누적 회원 1700만 명을 보유하고 있다.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사진 = 스마일게이트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