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보이그룹 A.C.E(에이스)의 준, 동훈, 찬이 드라마 ‘카이로스’의 OST를 가창했다.
지난 28일 정오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MBC 드라마 ‘카이로스’ OST Part.9 ‘어디에 있는 거니’는 떠나버린 연인을 그리워하고 돌아오기 바라는 애타는 마음을 표현한 팝 발라드 곡으로 감정을 고조시키는 드라마틱하면서도 애절한 멜로디와 서정적인 가사가 귀를 사로잡는다.
특히 다양한 에이스의 보컬 라인 준, 동훈, 찬의 감미로운 음색과 폭발적인 가창력이 곡의 감정을 더욱 고조시키며 많은 팬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에이스가 OST 가창에 참여한 드라마 ‘카이로스’는 유괴된 어린 딸을 되찾아야 하는 미래의 남자 김서진(신성록 분)과 잃어버린 엄마를 구해야 하는 과거의 여자 한애리(이세영)가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시간을 가로질러 고군분투하는 타임 크로싱 스릴러 드라마다. 회가 진행될수록 시청자들을 몰입하게 하는 흡인력 있는 전개와 신성록, 이세영, 안보현, 남규리, 강승윤 등 연기파 배우들의 명품 연기로 매회 명장면을 만들어내고 있다.
한편 에이스는 지난 9월 네 번째 미니 앨범 ‘호접지몽(HJZM : The Butterfly Phantasy)’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친 후 다양한 비대면 공연을 통해 팬들을 만나고 있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비트인터렉티브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