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0 22:32
연예

이지아, '런닝맨' 멤버들에 물들었다…예능초보→귀여운 반칙 [포인트:컷]

기사입력 2020.11.29 13:18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배우 이지아가 '예능 초보'에서 벗어난다.

29일 오후 5시에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게스트로 출격한 이지아의 험난한 예능 적응기가 공개된다.

앞서 이지아는 지난주 방송에서 버라이어티 예능 첫 출연에 대한 ‘예능 신세계’를 경험하며 혼란스러워하는 모습으로 큰 웃음을 선사했다. 드라마 속 강한 모습과는 정반대인 귀여운 예능 초보 매력은 물론, 그간의 신비주의 이미지까지 깨트리는 모습에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까지 오르는 등 숱한 화제를 낳았다.

이번 주에는 본격적으로 진행되는 다양한 미션과 치열한 이름표 뜯기 레이스까지 겪으며 더욱 혹독한 예능 신고식을 치렀다. 이지아는 세 글자 단어 끝말잇기 ‘쿵쿵따’를 변형한 미션을 듣고, ‘쿵쿵따’의 기초 룰이 끝말잇기라는 것도 알지 못하는 순수한 예능 초보의 모습으로 팀원들을 당황케 했다. 하지만 막상 게임이 시작되자 놀라운 승부욕을 발휘하며 에이스로 급부상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심지어 예능 첫 출연에 순진무구함을 뽐냈던 이지아는 ‘런닝맨’ 멤버들에 물들어 귀여운 반칙을 선보이며 ‘펜트하우스’ 계의 ‘쌥쌥이’로 등극했고 결국 멤버들까지 “이지아 뭐야!”라고 분노하게 만들며 예능인으로 폭풍 성장했다. 

또한 ‘펜트하우스 입주’를 향한 이름표 뜯기 레이스가 시작되자, 이지아는 ‘자신 없다’며 두려움에 떨었지만 두뇌 플레이는 물론 비상한 전략까지 세우며 그 누구보다 최선을 다해 웃음을 자아냈다.

‘예능 초보’ 이지아의 혹독한 예능 적응기와 예능인으로 변신한 모습은 29일 오후 5시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SBS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