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age.xportsnews.com/contents/images/upload/article/2020/1127/1606461602390929.jpg)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뛰어난 실력을 자랑하는 FPS 게임 강호들이 한 데 모여 벌이는 커뮤니티 대결 이벤트, '맥콜과 함께하는 콜드 워 MP 배틀(이하 MP 배틀)'이 내일 11월 28일 (토) 오후 9시 개최된다.
이번 MP 배틀 이벤트는 지난 8월 열렸던 ‘콜 오브 듀티: 워존- 스트리머 대난투’와 마찬가지로 ‘맥콜 오브 듀티’ 음료를 통해 손잡은 블리자드와 맥콜의 공동 후원으로 성사됐다. '콜 오브 듀티 시리즈의 최신작,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콜드 워' 출시를 커뮤니티와 함께 기념해, 한 치의 양보도 있을 수 없는 멀티플레이어 경합의 진수를 선보이기 위해 마련됐다.
총 상금 1,500만원이 걸린 초청전 형식으로 치러지는 이번 MP 배틀 대회에는 실력과 인기를 겸비한 스트리머 여덟 명이 출사표를 던졌다. 이태준을 팀장으로 공공이삼일, 노돌리, 신속 등이 모인 1팀과, 딩셉션의 리드 하에 개복어, 류제홍, 천양 등이 합을 맞추는 2팀의 대결 구도로 진행되며, 장악, 수색 섬멸 및 주요 거점 등 친숙하면서도 인기있는 세 가지 멀티플레이어 게임 모드에서 차례로 펼쳐지는 승부를 통해 승패를 가른다. 지난 5월 치러진 첫 번째 워존 대난투에서 활약한 바 있는 딩셉션이 이번에는 어떤 전략을 선보일지, 그리고 8월 워존 대회에서 단 하루 만에 빠른 적응력을 보여준 류제홍이 그 사이 얼마나 성장한 실력을 보여줄지 등에 관심이 모인다.
이번 MP 배틀 이벤트는 김정민과 정인호 등 두 친숙한 인기 중계진의 해설과 함께 김정민 해설의 트위치 채널및 각 선수들의 개인 트위치 채널을 통해 11월 28일 오후 9시부터 생중계되어 누구나 온라인으로 시청할 수 있다. 경기 중에는 팬들을 위한 본방 사수 퀴즈 이벤트가 진행돼 다채로운 깜짝 선물을 얻을 기회도 잡을 수 있다.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사진 = 블리자드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