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13:23
연예

이진호, 규현X은혁 깜짝 놀라게 한 마무리 활약은? (어깨춤)

기사입력 2020.11.27 14:01

박소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기자] '언제까지 어깨춤을 추게 할 거야'에서 규현과 딘딘, 이진호가 우리의 풍류를 찾아 나선다.

오늘(27일) 오후 10시 50분 방송되는 tvN '언제까지어깨춤을 추게 할 거야(이하 '어깨춤')' 6회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규친들(규현 친구들) 딘딘, 이진호와 함께 한 시간이 펼쳐진다. 전통주의 맛과 멋을 공부했던 1부에 이어 2부에서는 우리나라 대표 전통주와 이에 어울리는 안주를 찾아볼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전통주와 같이 즐길 안주를 찾는 동시에 '훈민정음' 게임이 진행된다. 대화하는 동안 오로지 한국어만 사용해야 하고 영어가 튀어나오면 벌칙을 받게 된다. 10년 차 전통주 전문가인 더스틴이 함께 자리하는 가운데, 예측할 수 없는 '훈민정음' 게임이 어떻게 흘러갈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또한 이진호가 직접 만들었다는동물 게임과 보고 싶은 규친들과의 즉석 통화 연결이 깜짝 공개된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이어 채널 십오야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되는 풀버전에서는 서로를 향한 애정 섞인 디스전을 비롯한 이들의차진 입담과 다양한 안주 먹방 등 풍성한 재미가 찾아온다. 특히 규현의 집으로 자리를 옮긴 세 사람은 규현의 동거인 은혁을 만난다고. 규현과 은혁을 놀라게 한 이진호의 마무리 활약까지 꽉 찬 6회가 예고돼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언제까지 어깨춤을 추게 할 거야'는 최고의 안주로 차린 한 상과 함께 다양한 풍류를 즐기는 조정뱅이 규현의 하루가 그려지는 프로그램이다. 10분편성물로 본 방송 이후 유튜브 '채널 십오야'에서 풀버전이 공개되며 확장된 즐거움을 만나볼 수 있다.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 50분 tvN 방송.

yeoony@xportsnews.com / 사진=tvN

박소연 기자 yeoon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