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그룹 NCT의 신곡 ‘90’s Love’(나인티스 러브) 무대가 오늘(27일) 첫 공개된다.
NCT는 27일 방송되는 KBS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정규 2집 Pt.2 타이틀 곡 ‘90’s Love’ 무대를 선사한다. NCT는 화려하고 에너지 넘치는 힙합 퍼포먼스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번 타이틀 곡 ‘90’s Love’는 90년대 힙합과 R&B에 현대적인 사운드가 어우러진 올드스쿨 R&B 힙합 곡으로, 퍼포먼스 역시 파워풀하고 절도 있는 동작과 텐, 윈윈, 마크, 제노, 해찬, 양양, 성찬의 케미스트리를 느낄 수 있는 군무를 만날 수 있다.
또한 NCT는 27일 오후 6시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을 통해 정규 2집 Pt.2에 수록된 신곡 ‘Work It’(워크 잇) 뮤직비디오도 공개해 화제를 더할 것으로 보인다.
쟈니, 유타, 텐, 정우, 헨드리, 재민, 지성이 참여한 신곡 ‘Work It’ 뮤직비디오는 NCT의 세계관을 반영, 현실과 꿈속을 넘나들며 자유로운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멤버들의 모습에 ‘내가 있는 곳 어디든 춤출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으며, 경쾌한 곡 분위기와 화려한 영상미가 어우러져 이목을 끌 예정이다.
한편, NCT는 오는 28일 MBC ‘쇼! 음악중심’, 29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90’s Love’와 ‘Work It’ 2곡 무대를 선사한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SM엔터테인먼트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