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그룹 BAE173이 26일 팬송 ‘모두 너야’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깜짝 공개했다.
BAE173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INTERSECTION:SPARK’ 수록곡 ‘모두 너야’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애니메이션으로 제작한 이번 뮤직비디오는 멤버들의 감성이 담긴 보이스와 잘 어우러지며 감성을 극대화시켰다.
지난 19일 첫 번째 미니앨범 ‘INTERSECTION:SPARK’로 화려한 데뷔를 마친 BAE173이 수록 곡 ‘모두 너야’를 팬들을 위해 특별히 뮤직비디오를 제작했다고 알려져 화제를 모은 바 있으며, 오는 29일 낮 12시 ‘모두 너야’ 음원은 물론 뮤직비디오까지 공개해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번 BAE173의 ‘모두 너야’ 뮤직비디오는 쥬라기월드, 미니언즈 등 세계적인 IP라이센싱 콘텐츠와 신과 함께 전시 등 국내 웹툰을 글로벌 사업화하는 업체 브랜드아키텍츠의 임준영 대표가 참여해 퀄리티를 높였다.
또한 BAE173의 데뷔 곡 ‘반하겠어(Crush on U)’ 뮤직비디오 영상은 공개 직후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며, 전 세계 케이팝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조회 수 1000만 뷰를 돌파했고 BAE173은 감사한 마음을 담아 1000만 뷰 돌파를 기념하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 바 있다.
BAE173이 팬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팬송 ‘모두 너야’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29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포켓돌스튜디오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