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여자)아이들 미연이 ‘구미호뎐’ OST를 통해 보컬 실력을 뽐낸다.
tvN 수목드라마 ‘구미호뎐’(연출 강신효, 극본 한우리) 측은 26일 정오 여덟 번째 OST인 미연의 ‘My Destiny’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구미호뎐’의 마지막 OST인 ‘My Destiny’는 이연(이동욱 분)이 금기를 어길 수밖에 없었던 애절한 사랑을 가르쳐준 아음(남지아)을 다시 만나게 되는 과정을 담은 이야기를 표현하고 있다. 두 주인공들의 마음을 섬세하게 설명해 주는 가사들과 따뜻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으로, ‘구미호뎐’의 신비로운 판타지 로맨스를 한층 더 아름답게 만드는 발라드다.
(여자)아이들의 메인 보컬인 미연은 ‘My Destiny’를 통해 독특한 음색과 섬세한 감성을 전달하며 감동을 극대화시킨다. 그간 (여자)아이들의 다양한 활동을 통해 파워풀한 가창력과 화려한 퍼포먼스를 주로 선보여온 미연은 이번 곡을 통해 색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최근 ‘구미호뎐’은 종영을 4회 남기고 눈과 귀를 사로잡는 'K-판타지'의 매력을 선보이는 동시에, 점점 깊어지는 ‘연지아 커플’의 로맨스로 애절함을 극대화하고 있다. 이 가운데 ‘구미호뎐’의 화려한 OST 라인업 대미를 장식할 미연의 ‘My Destiny’는 흡입력 있는 스토리를 완성시키는 데 한몫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두터운 마니아층을 형성한 ‘구미호뎐’은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지난 25일 OST 음반 예약 판매를 시작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오는 12월 4일 발매되는 이번 OST 음반에는 드라마의 감동을 더해준 가창곡들과 홍대성 음악 감독의 스코어 곡들도 포함되는 만큼, 소장 가치가 충분한 작품이다.
성시경을 비롯해 김종완 of NELL, 린, HYNN(박혜원), 양다일, 오마이걸 유아, 몬스타엑스 셔누, (여자)아이들 미연 등이 참여한 총 8트랙의 가창곡과 매혹적이고 잔혹한 판타지 액션 로맨스를 더욱 극적으로 꾸며준 스코어 곡들은 종영을 향해 달려가는 ‘구미호뎐’에 대한 아쉬움을 달래줄 것으로 보인다.
‘구미호뎐’은 도시에 정착한 구미호와 그를 쫓는 프로듀서의 판타지 액션 로맨스 드라마로,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스타쉽 엔터테인먼트, 큐브 엔터테인먼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