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Mnet ‘캡틴’의 심사위원 제시의 재능평가 무대 영상이 선공개됐다.
24일 선공개된 Mnet 10대 소환 오디션 '캡틴' 선공개 영상에서는 심사위원 제시가 직접 재능평가 무대에 올라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모습이 드러났다.
재능평가 무대 위에 오른 제시는 “이런 느낌이야?”라며 참가자의 입장에서 심사위원석을 바라보며 긴장감을 드러냈다. 이승철은 자기소개와 함께 무대를 주문했고, 제시는 ‘눈누난나’에 맞춰 무대를 가득 채우는 존재감을 뽐냈다.
하지만 퍼포먼스를 마친 제시는 “나라면 못해!”를 외치며 긴장감을 토로했다.
한편 이번주 2회 방송에는 방송 전부터 화제였던 배우 염정아의 동생과 그의 딸, 훈장님으로 유명한 김봉곤의 딸 등 눈길을 끄는 참가자들의 재능 평가 무대가 공개된다. YG 연습생 출신 한별의 오디션 결과 또한 밝혀질 예정이라 이목이 집중된다.
지난주 첫 방송을 시작으로 차세대 글로벌 K-POP 선두주자를 향한 부모와 십대의 치열한 도전을 그려내고 있는 Mnet ‘캡틴(CAP-TEEN)’. 부모와 자녀가 함께 하는 ‘K-POP 재능 평가’로 십대의 실력은 물론 내 아이의 꿈을 위해서라면 무엇이든 해 주고픈 부모의 마음을 함께 담아내 주목을 받고 있다.
‘캡틴’은 매주 목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Mnet '캡틴'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