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7-07 19:42
연예

'환불원정대 만옥' 엄정화, 다이어트 포기? "화사 때문" [종합]

기사입력 2020.11.23 11:57 / 기사수정 2020.11.23 11:57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엄정화가 환불원정대 만옥으로 변신했다. 

엄정화는 지난 21일 개인 유튜브 채널 '엄메이징(Umaizing) 엄정화tv'를 통해 "환불원정대 뮤직비디오 속의 변신 과정을 공개할게요"라는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했다. 

영상과 함께 엄정화는 "환불원정대 뮤직비디오 촬영날 만옥의 분장차 안이 모습입니다. 세 가지 의상에 따라 헤어와 메이크업을 바꾸는 모습과 리얼한 생얼부터 화려한 메이크업 과정이 담겨있어요"라고 글을 남겼다. 

이어 "아쉬운 점은 엄메이징 티브이라서 촬영하느라 바빠 환불원정대 팀들과의 모습을 담을 수 없었어요. 다음엔 꼭 카메라 부탁할 분을 모셔가야겠다고 다짐했다"고 덧붙였다. 

또 엄정화는 "다이어트 의지를 불태우던 만옥은 과연 무엇을 먹었을까요?"라는 글로 흥미를 유발하며 영상에 대한 재미를 더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엄정화는 환불원정대 뮤직비디오 촬영을 위해 길을 나서는 모습부터 분장차에서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가감없이 담아냈다. 엄정화는 "오늘 만옥이 마지막편이니만큼 변신 과정을 낱낱이 보여드리겠다"면서 민낯의 자연스러운 생얼은 물론 메이크업 과정을 고스란히 담았다. 

엄정화는 세 가지 의상 스타일을 변신하며 만옥의 화려하고 강렬한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레드 컬러 헤어부터 가죽 의상, 짙은 메이크업과 인조 손톱까지 붙이는 등 파격적인 비주얼 변신에 성공한 엄정화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영상 말미, 엄정화는 공복감을 느끼더니 김밥부터 샐러드, 치킨, 과자, 빵까지 거침없이 먹방을 펼쳤다. 엄정화는 "나 어쩌려고 이러냐. 내일 모레 첫방이다"라고 걱정하면서도 화사(실비)가 보내준 빵을 뜯어 먹으며 "쫄깃쫄깃하다"고 감탄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엄정화는 "절대 내가 빵을 먹고 싶어서 먹는 게 아니다. 빵을 준 실비의 정성을 먹는 것이다"고 자막을 남겨 재미를 더하기도 했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엄메이징 티브이 영상 화면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