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3:05
연예

[이 시각 헤드라인] 전소민 공항패션…이적 깜짝 발언

기사입력 2010.11.08 18:00 / 기사수정 2010.11.08 18:00

온라인뉴스팀 기자
- 11월 8일 오후 6시 헤드라인

▶ 전소민, 공항패션 눈길…'차도녀' 등극

배우 전소민이 '엣지'있는 패션 감각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KBS 2TV 일일아침드라마 '사랑하길 잘했어'를 통해 브라운관으로 돌아온 배우 전소민이 인천국제공항에 모습을 드러냈다.

'사랑하길 잘했어' 촬영 참석차 인천국제공항을 찾아온 전소민은 팔등신의 청순하면서도 깨끗한 모습을 선보여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유학을 다녀오는 상구(최주봉 분)의 딸 영화로 출연하기 위해 인천국제공항에 찾은 것.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차가운 도시 여자다", "패션 감각이 대단하다", "여전히 아름다운 외모다"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최근 연예인들 사이에서 인천국제공항은 새로운 '패션 각축장'으로 떠올라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 이적, "결혼하니 이별 노래 잘 써져"…'어째서?'

가수 이적의 깜짝 발언이 화제가 되고 있다.
 
솔로 3집 '그대랑'으로 돌아온 이적은 8일 방송하는 MBC '놀러와'에 출연해 결혼하니 이별 노래가 잘 써진다고 말해 주위를 놀라게 했다.
 
이적은 "결혼 3년째인데, 결혼하니 왠지 쓸쓸한 정서가 느껴져 이별 노래를 잘 쓰게 된다"고 말해 주변을 의아하게 했다.
 
이어 "사랑이 다 연애에 대한 얘기인데, 이제 저희는 연애를 하면 안 되잖아요"라고 말해 그럴듯한 해명으로 스튜디오를 폭소의 도가니로 만들었다.
 
이날 방송에는 이적 외에도 평소 친한 친구들인 정재형, 루시드 폴, 장윤주, 장기하가 예능 프로그램에 처음으로 동반 출연해 각자의 괴짜 프로필을 공개하고 미니 콘서트도 선보일 예정이다.

▶ 공현주, 英 유학 사진 공개 "꽃이야 사람이야"

플로리스트 겸 배우 공현주의 영국 플로리스트 유학시절 사진이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사진들은 공현주가 영국 런던에서 유학할 당시의 모습을 담은 것으로 학교생활, 등교하는 모습 등 평범한 일상도 마치 화보를 연상케 한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화보 인생이란 바로 이런 것", "단아하고 지적인 분위기가 느껴진다", "패셔니스타답게 신경 안 쓴 듯 시크한 매력이 풍긴다", "꽃하고 너무 잘 어울린다"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공현주는 지난해 소녀시대 윤아와의 라이벌 연기로 화제를 불러 일으키며 최고 시청률 42.5%를 기록했던 KBS드라마 '너는 내 운명' 종영 후 돌연 영국 유학길에 올라 팬들의 아쉬움을 샀다.

한편 공현주는 '너는 내 운명'외에도 '꽃 찾으러 왔단다','황금신부', '웨딩' 등에 출연했으며, KBS '토요영화탐험', MBC 'TV완전정복', 올리브TV '겟 잇 뷰티' 등의 MC로 활약했다.

최근에는 플로리스트로서 도네이션 프로그램에 참여해 직접 제작한 작품의 판매수익금 전액을 국제 기아ㆍ질병ㆍ문맹퇴치기구인 사단법인 JTS(Join Together Society)에 전달하기도 했다.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