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6:08
연예

'복수해라' 박은혜, 김사랑과 강렬 첫 대면…미스터리한 사연 '눈길'

기사입력 2020.11.22 11:30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배우 박은혜가 드라마 '복수해라'의 포문을 화려하게 열었다.

박은혜는 21일 첫 방송한 TV조선 토일드라마 ‘복수해라’에서 첫 장면부터 강렬하게 첫 등장해 존재감을 과시했다.

‘복수해라’는 우연한 기회로 사건에 휘말리면서 복수를 꿈꾸게 된 강해라(김사랑 분)과 그를 돕는 변호사 차민준(윤현민)과 의뢰받은 사건을 해결하고 권력에 맞서는 복수극이다. 박은혜는 극 중 차민준(윤현민)의 누나이자 전직 방송인 차이현 역을 맡아 첫 회부터 열연을 펼쳤다.


이날 방송에서 박은혜는 누군가에게 쫓기고 절박한 모습을 보이면서 불길에 휩싸인 창고에서 구사일생으로 살아나 김사랑과 대면하는 모습으로 첫 등장했다.

곧이어 불길 속에서 만난 김사랑과 동병상련을 느끼듯 서로를 애처롭게 쳐다보는 모습을 통해 두 사람에게 어떤 미스터리한 사연이 숨어 있는지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게 만들었다.

특히 두 사람의 옆에서 한 중년의 남자가 갓난아기를 품에 안고 있는 장면을 통해 몰입도를 극대화시켰다. 이후 차민준이 누나인 박은혜를 찾기 위해 동분서주하는 모습이 공개되면서 박은혜에게 감출 수 없는 일이 얽혀있다는 것을 암시하면서 반전을 제공했다.

그동안 출연작마다 흡인력 있는 연기력을 선보이며 드라마에 흠뻑 빠져들게 만들었던 박은혜는가 다음 회에서 어떤 장면과 어떤 모습으로 등장할지 벌써부터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복수해라'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TV조선 '복수해라'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