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제작사 ‘극단 소년의 연극 ‘올모스트 메인’이 1차 티켓 오픈과 동시에 예매율 1위와 동시에 전 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연극 '올모스트 메인'은 오로라가 보이는 가상의 마을 ‘올모스트’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의미를 담은 사랑을 소재로 9가지 에피소드를 엮은 옴니버스 형식의 힐링 연극이다. 슬로건 '찾길 바래. 네가 있어야 할 곳'을 주제로 한 연극 '올모스트 메인'은 사랑 그 자체보다 본연의 자리를 찾아가는 용기 있는 한 발자국에 대한 이야기와 응원을 담는다.
극단 소년은 배우 표지훈(피오)를 중심으로 한림예술고등학교 연기과 1기 졸업생들이 모여 결성한 극단이다. 연극 ‘슈퍼맨 닷컴’, ‘마니토즈’ 등을 선보였다.
극단 소년이 선보이는 다섯 번째 작품인 연극 ‘올모스트 메인’은 존 카리아니(John Cariani)의 동명 연극을 원작으로 다양한 의미를 담은 사랑을 소재로 9가지 에피소드를 엮은 옴니버스 형식의 작품이다. ‘찾길 바래, 네가 있어야 할 곳’이라는 작품을 관통하는 메인 카피가 서술하듯 연극 ‘올모스트 메인’은 본연의 자리를 찾아가는 용기에 대한 이야기를 따뜻한 시선으로 풀어냈다.
이번 1차 티켓오픈에서 제작사 ‘극단 소년’은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1.5단계 격상에 따라 거리두기 좌석제를 적용했다. 총 21회차 공연을 오픈, 모든 회차의 좌석을 매진 시켰다.
연극 ‘올모스트 메인’에는 표지훈(피오)를 포함해 극단 소년 소속의 김기주, 이충호, 이한솔, 주도하, 최현성이 출연한다. 배우 강은일, 금동호, 김다윤, 문수아, 박준석, 방유인, 변하늬, 이다빈, 이수정, 이준현, 이현아, 조가은, 조용석, 하유원이 합류한다.
연극 ‘올모스트 메인’ 오는 12월 19일에 대학로 TOM 2관에서 개막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올모스트메인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