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05:17
연예

'新 한류돌' 에이티즈, 모바일 플랫폼 '유니버스' 합류…글로벌 팬심 저격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0.11.17 10:50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그룹 에이티즈(ATEEZ)가 K-POP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와 합류한다.

17일 ㈜엔씨소프트(이하 엔씨(NC)), ㈜클렙 측은 "에이티즈가 유니버스에 합류한다"고 밝혔다. 에이티즈는 유니버스의 다양한 콘텐츠에 참여하며 전 세계 팬들과 실시간 소통에 나설 예정이다.

에이티즈가 함께하는 유니버스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팬덤(Fandom) 활동을 모바일로 언제든 즐길 수 있는 신개념 K팝 엔터테인먼트 플랫폼이다.

유니버스는 기존 K-POP 플랫폼과 차별화된 기능과 콘텐츠를 제공할 뿐 아니라 모든 팬덤 활동이 기록과 보상으로 제공되는 등 K팝을 사랑하는 전 세계 팬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물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유니버스는 에이티즈의 합류와 함께 ‘미디어(Media)’ 기능을 공개했다. 유니버스는 미디어를 통해 웰메이드 독점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전체 아티스트를 아우르는 별도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 시즌형 오리지널 시리즈(예능), 탑 프로듀서 및 아티스트가 참여하는 하이퀄리티 음원과 뮤직비디오, 그동안 선보이지 않았던 다양한 콘셉트의 화보, 간편하게 듣고 소통할 수 있는 보이스 콘텐츠(라디오) 등 K-POP 팬들이 열광할 새로운 볼거리가 매일 업데이트 된다.

유니버스의 새로운 아티스트로 공개된 에이티즈는 지난 2018년 데뷔한 이후 꾸준한 상승세를 달리고 있는 그룹이다. 데뷔 전부터 두터운 해외 팬덤을 자랑해온 에이티즈는 신(新) 한류 퍼포머돌로 인정받았다.

글로벌 대세로 도약하고 있는 에이티즈의 ‘유니버스’ 합류로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가운데 에이티즈는 유니버스의 플래닛에서 색다른 매력을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유니버스는 지난 12일 공식 사이트를 통해 사전 예약 진행을 알렸으며, 내년 초 글로벌 시장에 동시 출시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클렙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