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0 06:57
연예

에스팀 이스튜디오 프로패셔널 아카데미, 리뉴얼된 커리큘럼으로 오픈

기사입력 2020.11.16 15:01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에스팀이 운영하는 신인 아티스트 양성 기관 ‘이스튜디오 프로패셔널 아카데미’가 ‘모델 아카데미’에서 ‘패션 아카데미’로 이름을 바꾸고, 커리큘럼을 새롭게 리뉴얼해 오픈한다.

패션 아카데미 클래스는 이전에 진행된 모델 워킹, 포즈 수업에 국한되지 않고 영역을 넓혀 엔터테이너, 인플루언서가 되기 위해 꼭 필요한 다양한 연기, 댄스, 이미지메이킹 수업 및 언택트 시대를 대비한 영상 제작 수업으로 구성된다. 뿐만 아니라 엔터테인먼트 업계에서 오랜 경험과 수준 높은 실력으로 인정받은 스타일리스트, 댄서, 모델 등 각 분야 최고의 강사진과 함께해 전문성 높은 아티스트로 성장할 기회를 제공한다.

더불어 에스팀 액팅 클래스는 배우 지망생의 성장을 돕고, 연기에 처음 관심을 가진 학생들이 흥미를 유지하며 본인의 재능을 발전시킬 수 있도록 커리큘럼을 재 구성헸다. 칸 영화제 및 베를린 영화제 등 국내외 유수의 영화제에 진출한 강사진을 섭외해 현장에서 얻은 실전 팁과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며, 배우 활동에 있어 중요한 요소들을 트렌드에 맞춰 강의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클래스는 수료생 관리 프로그램을 강화하여 클래스 수료 후에도 학생들이 다양한 분야에서 전문적인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자체 프로필 촬영과 에스팀 모델, 에스팀 엔터테인먼트, SM엔터테인먼트 외 계열사 기획사 오디션을 진행하는 등 아티스트 양성에 실직적인 초점을 둔 프로그램을 포함한다.

한편 이스튜디오는 모델의 기초 교육을 배울 수 있는 베이직 클래스(11월 23 개강)와 연기자를 위한 ZERO, ONE/TWO, MASTER 등의 3단계로 구성된 연기 클래스를 상시 모집한다. 클래스 관련 자세한 문의 사항은 유선 상담 및 카카오 플러스친구를 통해 가능하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에스팀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