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동키즈 재찬, 개그맨 염경환, 방송인 서정희, 가수 우지윤의 정체가 공개됐다.
15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5연승에 도전한 '얌전한 고양이가 가왕석에 먼저 올라간다 부뚜막 고양이'와 이에 맞선 새로운 도전자 8인의 1라운드 대결이 전파를 탔다.
이날 1라운드 첫 번째 대결에서 '가왕석을 향한 가슴 뛰는 로맨스 순정만화'와 '그래 나도 언젠간 가왕이 될 수 있을 거야 명랑만화'는 악동뮤지션의 '오랜 날 오랜 밤'으로 애절한 감성을 자극했다.
'가왕석을 향한 가슴 뛰는 로맨스 순정만화'가 판정단의 선택을 받았고, '그래 나도 언젠간 가왕이 될 수 있을 거야 명랑만화'의 정체는 재찬으로 밝혀졌다.
1라운드 두 번째 대결에서 '가왕석에서 스텝 좀 밟아볼까? 탱고'와 '제가 가왕석으로 가겠어요 파이브 식스 세븐 에잇 지르박'은 김범룡의 '바람 바람 바람'을 열창했다.
'가왕석에서 스텝 좀 밟아볼까? 탱고'가 2라운드에 진출했고, '제가 가왕석으로 가겠어요 파이브 식스 세븐 에잇 지르박'의 정체는 염경환으로 밝혀졌다.
1라운드 세 번째 대결에서 '오늘은 내가 빵 터트릴 거예요 풍선껌'과 '마시멜로 마시멜로 가왕이란 이런 걸까 마시멜로'는 임지연의 '바람아 멈추어다오'로 완벽한 호흡을 자랑했다.
판정단 투표 결과 '오늘은 내가 빵 터트릴 거예요 풍선껌'이 승리했고, '마시멜로 마시멜로 가왕이란 이런 걸까 마시멜로'의 정체는 서정희로 밝혀졌다.
1라운드 네 번째 대결에서 'Bring Bring 가왕석 내게 가져다줘 아브라카다브라'와 '주문을 외워보자 야발라바히기야 모하이모하이루라'는 위너의 '리얼리 리얼리(Really Really)'로 유쾌한 무대를 꾸몄다.
'주문을 외워보자 야발라바히기야 모하이모하이루라'가 2라운드에 올랐고, 'Bring Bring 가왕석 내게 가져다줘 아브라카다브라'의 정체는 우지윤으로 밝혀졌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 방송화면
이이진 기자 leeeejin@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