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블랙핑크가 스트리머들고 모바일 배그의 재미를 느낄 예정이다.
13일 펍지(대표 김창한)가 그룹 블랙핑크와 함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플레이 방송 ‘펀 매치(FUN MATCH – BLACKPINK in your area)’를 진행한다.
펀 매치에는 블랙핑크와 게임 스트리머 뜨뜨뜨뜨, 비누가 출연하고, 슈퍼주니어 김희철이 진행을 맡는다. 블랙핑크는 게스트와 함께 클래식 모드 에란겔 맵을 플레이할 뿐 아니라 미니 게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펀 매치 방송은 11월 13일 오후 10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게임 ‘이스포츠 센터’의 이벤트 탭에서 최초로 만나볼 수 있다. 이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유튜브 및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서도 공개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지난 9월 블랙핑크와의 콜라보레이션 콘텐츠에 이어, 이번 방송을 기념해 풍성한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유저들은 방송 시청 시간에 따라 시청 포인트 및 치킨 메달 4개를 획득할 수 있다. 시청 포인트로 블랙핑크 응원 선물을 구매하거나, 룰렛 이벤트에 참여해 의상 스킨과 실버 조각 등을 얻을 수 있다. 응원 선물은 UC로도 구매 가능하며, 응원 선물로 얻는 부스트 포인트가 가장 높은 유저들은 별도 페이지에 표시된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 펍지, 엑스포츠뉴스DB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