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이준학 인턴기자] <피파 온라인2>의 신규 로스터가 업데이트됐다.
네오위즈게임즈는 <피파 온라인2>이 전 세계 축구 리그와 선수들의 최신 데이터를 반영한 신규 로스터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피파 온라인2>에서 반영된 신규 로스터 업데이트는 총 640명의 최신 선수 이적 현황과 구단의 소속 리그 변동 등 실제 데이터를 기반으로 이루어져 있다.
또한, 새롭게 선보인 각 구단의 유니폼이 게임 안에 반영되고, 선수들의 외모와 경기 해설 음성 등 다양한 콘텐츠도 업데이트 포함되어 한층 더 사실적인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스코트랜드 리그 셀틱으로 이적해 기성룡과 한솥밥을 먹게 된 차두리 선수, 스페인 FC 바르셀로나로 이적한 최고의 스트라이커 다비드 비야 등 빅딜로 성사된 선수들의 이적현황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네오위즈게임즈 이완수 사업팀장은 "앞으로도 <피파 온라인2>는 실제 축구와 같은 사실적인 재미가 극대화될 수 있도록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게임 업데이트에 반영해 나갈 계획"이라며 "이용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최고의 온라인 축구게임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신규 로스터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피파 온라인2>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네오위즈게임즈 제공]
이준학 인턴기자 junhak@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