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6 16:54
연예

유튜버 '천재이승국', JTBC스튜디오와 전속계약…장성규와 한솥밥

기사입력 2020.11.12 11:18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천재이승국’ 채널을 운영 중인 유튜버 이승국이 JTBC스튜디오의 새 식구가 됐다.

JTBC스튜디오는 11일 “유튜브 ‘천재이승국’ 운영자 이승국과 최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현재 유튜버로 활발히 활약 중인 이승국은 유튜브 크리에이터 활동 외에도 다채로운 스타들과 함께하며 진행자로서 탁월한 능력을 보여왔다”면서 “당사의 체계적인 매니지먼트 시스템을 통해 이승국이 다방면에서 재능을 펼칠 수 있도록 지지를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승국은 유튜브 채널 ‘천재이승국’을 운영하며 영화 및 드라마 리뷰와 이승국쇼, 코믹 영상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사랑을 받고 있다. 유튜브 외에도 다양한 플랫폼 채널과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분야를 막론한 콘텐츠를 만들어가고 있으며 ‘고려기프트’, ‘씨티카드’ 광고촬영 등으로 주목받는 등 종합 방송인으로서의 가능성을 인정받고 있다.

특히 유창한 언변으로 수많은 구독자들을 사로잡았던 만큼 이승국이 종합 콘텐츠 기업 JTBC스튜디오와 보여줄 시너지에도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JTBC스튜디오는 방송인 장성규를 포함해 알베르토 몬디, 다니엘 린데만, 럭키, 김기혁 전 아나운서, 가수 하진과 피아니스트 이나우 등 다채로운 인재와 함께하며 종합 콘텐츠 기업으로서 저변을 확대해나가고 있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W Korea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