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8 13:04
연예

베리베리, ‘마이 페이스’ 후속곡 활동 돌입…색다른 매력 기대

기사입력 2020.11.12 09:37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베리베리가 다섯 번째 미니앨범 ‘FACE US’ 수록곡 ‘MY FACE’ 활동에 나선다.

지난 11일 방송된 '쇼챔피언' 무대를 마지막으로 타이틀곡 ‘G.B.T.B.’ 활동을 마무리 한 베리베리는 오는 14일부터 다섯 번째 미니앨범 ‘FACE US’의 수록곡 ‘MY FACE (마이 페이스)’로 후속곡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후속곡 ‘MY FACE’는 중독성 강한 사운드와 홀린 듯 스산하게 속삭이는 후렴구에 주의를 기울일 즈음, 계속해서 쏟아지는 독특한 전개가 돋보이는 곡이다. 베리베리는 타이틀곡 ‘G.B.T.B.’와는 또 다른 느낌의 감각적이고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베리베리는 이번 미니 5집으로 데뷔 후 첫 빌보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44위에 이름을 올리는가 하면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에서는 1위로 진입하며 화제를 모았다. 더불어 미국과 영국, 독일, 일본 등 15개 국가 아이튠즈 앨범 차트 TOP 10 진입, 미국 팝 차트 4위, 제너럴 차트 9위에 등극하는 쾌거를 달성하며 뜨거운 사랑을 받은 만큼, 후속곡 'MY FACE' 활동을 통해 보여줄 베리베리의 모습도 기대를 모은다.

한편, 베리베리는 14일 방송되는 MBC '쇼! 음악중심'을 통해 후속곡 활동을 시작한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