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네이버 NOW.는 '킬링벌스 on NOW.'에 ‘믿고 듣는’ 마마무가 출연한다고 밝혔다.
'킬링벌스 on NOW.'는 뮤지션들이 자신의 히트곡을 모아 라이브로 선보이는 딩고 프리스타일(Dingo Freestyle, DF)의 킬링벌스 콘텐츠를 딩고 채널에 공개되기 전에 가장 먼저 즐길 수 있는 쇼다. 매주 목요일 밤 11시에 네이버 NOW.에서 온에어된다.
12일 온에어되는 '킬링벌스 on NOW.'에는 새 미니앨범 ‘트래블(TRAVEL)’로 컴백한 마마무가 출연한다. 마마무는 타이틀곡 ‘아야(AYA)’를 통해 아라비아풍 음악에 첫 도전, 전 세계 29개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를 기록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마마무는 이날 방송을 통해 킬링보이스 라이브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신곡은 물론 마마무의 역대 히트곡 메들리로 구성돼 데뷔 후 지난 6년 간의 활약을 총망라하는 무대가 될 예정이다.
멤버 별로 각각 자신 있는 노래를 선보이는 ‘4인 4색 노래방 라이브’ 코너도 선보인다. 네 명의 멤버 모두 각각 독특한 개성을 바탕으로 성공적인 솔로 활동을 병행하고 있는만큼, 다채로운 매력의 무대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청취자와의 실시간 소통이 예고돼 팬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평소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기로 유명한 마마무는 이번 방송에서도 실시간 댓글을 통한 라이브 토크에 집중, 팬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예정이다.
'킬링벌스 on NOW.'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 네이버 NOW.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한편, 네이버 ‘NOW.’는 모바일 네이버 앱에서 24시간 라이브 쇼를 즐길 수 있는 서비스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네이버 ‘NOW.’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